인사말 > ㈜코리아랜드


브로셔
회사소개
Fullfill Heart, Design Dream

회장인사말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코리아랜드는 남·북 교류협력에 관한 통일부 협력사업자로서 한국부동산개발, 북한부동산 개발, 북한지하자원개발, 북한인력송출사업, 북한주택개발사업, 북한관광사업, 이산가족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남북교류 선두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 회사입니다.

1992년 출범한 ㈜코리아랜드는 대한민국 성장시대에 부동산 시장의 현대화를 견인해 온 일등 주역으로 활약하였습니다.
한국최초 부동산 중개업소 프랜차이즈 체인점과 부동산 컨설턴트 배출은 물론 다양한 부동산 정보제공 서비스를 통해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며 확장해 왔습니다.

더 나아가 통일부 승인 남·북 인적 교류사업을 통해 이산가족 생사확인 교류주선 회사로 다양한 활동을 함에 따라 통일부로부터 ‘북한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 사업의 협력사업자’로 정식 승인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따라 남·북한 공동 부동산 개발사업, 북한 지하지원 개발사업, 북한인력 송출사업과 북한관광사업, 이산가족 사업자에 이르기까지 북한 관련 사업의 모든 현장에 ㈜코리아랜드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랜드 회장

남북통일시대의 부화기를 맞이하여 ㈜코리아랜드는 한민족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각 산업 부문 간의 융합을 기반으로 통일대한민국 산업의 혁신적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습니다.
미래에 한반도 성장동력 사업을 발굴하고 고도화된 수행 경쟁력으로 부가가치를 극대화하여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통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회적 사업을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한민족 통일펀드’ 사업을 통해 엄청난 고부가가치의 북한관광시장에 대한 수익금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돌아가는 범국민적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DMZ 세계평화도시개발사업’을 통해 한국전쟁을 도와준 60개국의 은혜를 기리는 ‘세계만국평화공원조성’으로 세계평화에 기여할 수 있는 역사적인 사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반도 평화시대에 발맞추어 이루어지는 4차 미래산업에 대해 다양한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으로 미래경영역량을 키워나가는 데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과 성원을 밑거름 삼아 늘 한결같은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한반도 평화 시대에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톱 티어’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대표인사말

삼십년 동안 축적된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의 노하우는 우리모두가 잘 살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쓰이도록 하겠습니다.

이십년 동안 추진된 대북사업과 앞으로 추진될 사업의 성과는 한겨레 한민족 화애 분위기 조성과 점진적 통일기반 구축에 큰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랜드는 국제화 시대에 맞는 정도(正道)경영으로 한민족의 자랑스런 대표기업이 되겠습니다.

㈜코리아랜드 대표이사